PRESS/MEDIA

더 나은 게임을 개발하기 위한 끊임없는 열정과 의지로 가득찬 NS STUDIO의 소식을 접해보세요.

보도자료

‘블랙스쿼드’ 윤상규 대표,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초청 받아

지난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부산 BEXCO에서 개최되었던 국제 게임전시회 ‘지스타’에,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을 운영하고 있는 ‘밸브(Valve)’사의 본사 임원들이 방문했었다. ‘밸브’ 임원들은 방문기간 동안 국내에서 스팀으로 진출한 게임개발사와 미팅을 하였으며, 향후 플랫폼 발전에 대한 토의를 하였다. 특히 이번 회의 이후 온라인 FPS 게임 ‘블랙스쿼드’를 개발한 ‘엔에스스튜디오’의 윤상규 대표는 내년 2월에 밸브 본사인 미국의 시애틀로 따로 초청을 받았다고 전했다. ‘지스타’(Game Show…
nsstudio
2017년 12월 8일
보도자료

미국 게임유통 ‘스팀’, 엔에스스튜디오 시애틀 초청

(서울=국제뉴스) 민경찬 기자 = 전 세계 1억명 이상이 이용하는 게임 플랫폼 ‘스팀’이 엔에스스튜디오의 ‘블랙스쿼드’를 주목하고 있다. ‘스팀(Steam)’은 미국 회사 ‘밸브 코퍼레이션’이 개발하여 2003년부터 현재까지 운영 중인 온라인 게임 유통 시스템이다. 초기에는 자사 게임의 판매와 업데이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시작됐지만 간편한 게임 구매와 유저 편의성, 보안 등을 이유로 게임 유저들이 늘고 타사 게임들의 판매도 늘면서 현재 7500여 개 게임을 판매하고 있다.…
nsstudio
2017년 12월 8일
보도자료

글로벌 게임 서비스 ‘스팀’, FPS 게임 ‘블랙스쿼드’ 개발한 윤상규 대표에게 초청 보내

온라인 FPS게임 ‘블랙스쿼드’를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에 서비스 중인 엔에스스튜디오(대표 윤상규) 측은, 윤상규 대표가 내년 2월 스팀을 서비스 중인 미국 회사 ‘밸브 코퍼레이션’의 본사로 초청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초청은 ‘밸브’의 임원들이 지난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부산 BEXCO에서 진행되었던 국제 게임전시회 ‘지스타’에 방문하여 국내에 진출한 글로벌 게임개발사와 향후 플랫폼 발전에 대한 토의를 한 후, 윤상규 대표를 내년 2월 ‘밸브’ 본사가 위치한 미국 시애틀로 따로 초청하면서 성사되었다. ‘블랙스쿼드’는 ‘2015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온라인게임 부문 우수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으며, 2017년 7월에는 스팀에 진출하여 글로벌 서비스 중인 게임이다. 현대전에서 사용하는 총기류를 가지고 전투모드, 특수전 등을 상정하여 다른 유저들과 협동 혹은 경쟁을 벌이며 전투를 즐기는 게임으로, 광활한 맵, 대규모 전투시스템, 스킬 시스템, 다양한 병과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블랙스쿼드’에 주목하고 잇는 게임 플랫폼 ‘스팀’은, 2003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해 현재 전 세계 237개국 24개 언어로 제공되고 있으며, 약 1억 2500만명이 넘는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현재 스팀에 등록된 게임 수는 약 7,500여개이며, 이는 전세계 온라인 게임 유통 시장의 약 70%에 이르는 규모다. 현재 스팀에서 높은 접속자 수를 장기간 유지 중인 ‘아르마3’, ‘카운터 스트라이크’ 등의 게임들 또한 모두 정통FPS 게임이다. 타격감, 맵 밸런스, 총기 밸런스 등이 잘 짜여져 유저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블랙스쿼드’의 가능성을 스팀이 알아본 것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스팀 측이 초청장을 보낸 이유를 설명했다. 한편, 엔에스스튜디오는 ‘블랙스쿼드’의 ‘스팀’ 서비스 외에도, 중국, 러시아, 일본, 대만 지역에서의 퍼블리싱 제안을 받고 있고, 향후 모바일게임과 콘솔게임에 대한 공동 사업도 협의 중이며, 내년 상장을 목표로 매진하고 있다.  
nsstudio
2017년 12월 8일
보도자료

전 세계 1억명 이상 이용하는 게임 플랫폼 ‘스팀’, ‘엔에스스튜디오’의 ‘블랙스쿼드’ 눈길

‘스팀(Steam)’은 미국 회사 ‘밸브 코퍼레이션’이 개발하여 2003년부터 현재까지 운영 중인 온라인 게임 유통 시스템이다. 초기에는 자사 게임의 판매와 업데이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시작되었으나, 간편한 게임 구매와 유저 편의성, 보안 등을 이유로 게임 유저들의 유입이 늘고 타사 게임들의 판매도 늘면서 현재는 약 7,500여 개의 게임을 판매하고 있다. 이는 전 세계 온라인 게임 유통 시장의 약 70%에 달하는 수준이다. 현재 스팀은 전…
nsstudio
2017년 12월 8일
보도자료

엔에스스튜디오 MMOFPS게임 ‘블랙스쿼드’, 스팀 통해 북미·남미·유럽지역 서비스 공급 실시

정통 밀리터리 다중접속 1인칭 슈팅게임(MMOFPS) 블랙스쿼드(Black squad)가 글로벌 PC게임 플랫폼 스팀(Steam)을 통해 북미, 남미, 유럽지역에 서비스를 공급하며 글로벌 게임 업계를 공략하고 있다. 블랙스쿼드는 기본적인 총기의 현대화로부터 전투모드, 특수전을 상정한 게임으로 광활한 맵, 대규모 전투시스템, 스킬 시스템, 다양한 병과, 액션을 제공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비가 내린 날씨 효과나 하늘을 지배하는 웅장한 전투기, 불을 뿜는 폭발 상황 등 게임의 배경 사물까지 세밀하게…
nsstudio
2017년 12월 5일
보도자료

엔에스스튜디오 ‘블랙스쿼드’, 내년 상장 목표

(서울=국제뉴스) 민경찬 기자 = 최근 육군은 1000명 규모의 인간병기 '참수부대'를 만들었다고 발표했다. 은밀하게 침투해 적의 요인을 암살하거나 포로로 잡힌 아군을 구출하는 미국 레인저나 델타포스, 그린베레 같은 특수부대가 한국의 육군에 생긴 것이다. 이러한 특수부대 탄생을 예측이라도 했듯 엔에스스튜디오(대표 윤상규)는 블랙스쿼드(Black squad)게임을 출시해 네오위즈게임즈(대표 문지수)에 보급하고 있다. 정통 밀리터리 다중접속 1인칭 슈팅게임(MMOFPS) 블랙스쿼드는 기본적인 총기 현대화부터 전쟁을 방불케 하는 이색적인 전투모드, 특수전을…
nsstudio
2017년 12월 4일
보도자료

‘블랙스쿼드’, 글로벌 네트워킹 클랜전 개막

전 세계 게임 플랫폼 1억명 이상을 보유하고 24시간 동시 접속자 2천만명 이상의 유저 연결 창구인 스팀을 통한 블랙스쿼드는 FPS의 절정인 클랜 랭킹전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랭킹전은 2017년 11월 22일부터 부터 12월 31일까지 2주 간격으로 진행된다. 글로벌 클랜전 업데이트로 인한 유럽, 북미, 남미, 동남아시아, 동아시아 등 세계 유저들의 페스티발 기프트로 Top 10, 11~100위, 101~1000위에 랭킹된 유저들에게 차등적인 보상이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다음시즌에…
nsstudio
2017년 11월 28일
보도자료

‘블랙스쿼드’ 대규모 업데이트…스팀플랫폼 시장 국산게임 3위 기록

세계 최대 게임 플랫폼 ‘스팀(Steam)’에서의 국산게임 중 2위 싸움이 치열해졌다. 그 동안 쭉 2위 자리를 굳혀 온 ‘검은사막’에 온라인 FPS ‘블랙스쿼드(Black Squad)’가 도전장을 내민 것이다. ‘블랙스쿼드’는 올해 7월 28일 첫 선을 보인 게임으로 스팀에서는 아직 ‘신입’에 가깝다. 그러나 지난 10월 25일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유저가 눈에 띄게 급증했으며 지난 주말에는 2위인 ‘검은사막’과 동시접속자 수를 몇 백명 차이로 좁히고 있다. 현재…
nsstudio
2017년 11월 20일
보도자료

엔에스스튜디오 ‘블랙스쿼드’, 스팀에서 두각

엔에스스튜디오가 개발한 정통 FPS게임 ‘블랙스쿼드(Blacksquad)’가 유저들의 호평을 받으며 스팀(Steam) 플랫폼 내 국산 게임 2위인 검은 사막을 턱밑까지 추격하고 있다.   지난 7월 28일 세계 최대의 게임 플랫폼 스팀에 첫 선을 보인 블랙스쿼드는 배틀그라운드, 검은 사막에 이어 한국산 게임으로는 스팀 플랫폼 내 3위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달 25일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동시접속자 수가 가파르게 증가하며 펄 어비스의 검은 사막과의 점유율 격차를 빠르게…
nsstudio
2017년 11월 20일
Nsstudio보도자료

NS스튜디오 ‘블랙스쿼드’ 돌풍 심상찮네

지난 7월 말 세계 최대의 게임 플랫폼 스팀(Steam)에 첫 선을 보인 PC 온라인 게임 ‘블랙스쿼드 (blacksquad)’가 서비스 초반부터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다. ㈜NS스튜디오가 제작한 이 게임은 북미와 유럽 유저들이 선호하는 정통 FPS(1인칭 슈팅게임)로, 28일 글로벌 서비스를 개시한 이후 18일 만에 가입자 100만명을 넘어서며 스팀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이는 스팀 최고의 히트작 ‘배틀그라운드’가 세운 16일, 100만명에 필적할 수준으로 블랙스쿼드는 동시 접속자 1만명 이상,…
nsstudio
2017년 11월 14일
Nsstudio보도자료

‘블랙스쿼드’ 글로벌 시장에 성공적인 첫걸음

PC 온라인 게임 ‘블랙스쿼드 (blacksquad)’가 서비스 초반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제 2의 배틀그라운드’의 등장을 예고하고 있다. 지난 7월 말 세계 최대의 게임 플랫폼 ‘스팀(Steam)’에 OBT의 일종인 Early Access로 글로벌 서비스를 개시한 블랙스쿼드는 출시 18일 만에 가입자 100만 명을 넘어서며 가파른 상승세를 과시하고 있다. 국산 PC 온라인 게임으로 스팀 최고의 성공작이 된 ‘배틀그라운드’가 16일 만에 100만 명의 유저를 확보한 것과 비견될…
nsstudio
2017년 11월 1일
Nsstudio보도자료

제 2의 배틀그라운드의 등장?.. ‘블랙스쿼드’ 놀라운 상승가도

PC 온라인 게임 ‘블랙스쿼드’가 세계 최대의 게임 플랫폼 스팀(Steam Platform)에 성공적으로 안착하며 글로벌 게임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달 28일 스팀 플랫폼을 통해 OBT의 일종인 얼리 엑세스(Early Access)로 글로벌 서비스를 개시한 블랙스쿼드는 13일 만에 가입자 80만명을 넘어서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는 명실상부 스팀 최고의 히트작으로 꼽히는 ‘배틀그라운드의 16일, 100만명에 필적할 만한 수준이다. 블랙스쿼드는 북미·유럽 유저들이 선호하는 정통 FPS(1인칭 슈팅게임)로 북미, 남미,…
nsstudio
2017년 5월 1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