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MEDIA

더 나은 게임을 개발하기 위한 끊임없는 열정과 의지로 가득찬 NS STUDIO의 소식을 접해보세요.

엔에스스튜디오, `영웅삼국지 원스토어 그랜드 오픈

By | Nsstudio, 언론보도

엔에스스튜디오(대표 윤상규)와 안다로미이엔티(대표 송제중)는 모바일 삼국지 대작 전략 RPG ‘영웅삼국지’를 금일(19일)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영웅삼국지’는 삼국지 역사 속 장수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면서 이들과 함께 강렬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RPG이다. 이용자는 연맹 전장, 월드 보스 등의 PVE뿐만 아니라 1대1, 3대3, 난세 등의 PVP도 즐길 수 있어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삼국지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수많은 전장과…

Read More

엔에스스튜디오, 모바일 전략RPG `영웅삼국지` 원스토어 사전예약 진행

By | Nsstudio, 언론보도

엔에스스튜디오와 안다로미이엔티가 공동 퍼블리싱 중인 ‘영웅삼국지’는 지난 4월 4일부터 원스토어 사전예약을 실시해 많은 유저들이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등의 인기를 끌고 있으며, 공식카페의 자유게시판과 댓글 등을 통해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전략RPG 게임인 영웅삼국지는 정통 삼국지에 등장하는 장수들을 수집하여 군단, 보조 장수, 무기, 전혼 등의 시스템을 활용한 다양한 상성과 전략, 전술을 구사하며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이다. 수많은…

Read More

엔에스스튜디오-안다로미이엔티, 모바일게임 3종 공동 퍼블리싱 계약 체결

By | Nsstudio, 언론보도

엔에스스튜디오(대표 윤상규)와 안다로미이엔티(대표 송제중)는 9일 모바일게임 3종 ‘영웅삼국지’, ‘아수라2(가제)’, ‘차원소환사(가제)’에 대한 국내 공동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지난 4일 원스토어 사전예약을 시작한 <영웅삼국지>를 시작으로 년 내에 다른 2종의 게임까지 모두 공동 서비스할 예정이다. 엔에스스튜디오가 시장 분석 및 사업 전략 등을 맡고 안다로미이엔티가 로컬라이징, 서비스 운영과 QA, 마케팅을 담당하게 된다. < 영웅삼국지>는 전략 RPG게임으로 정통 삼국지에 등장하는 장수들을 수집하여 군단,…

Read More

엔에스스튜디오 윤상규 대표, `한국브이알에이알 콘텐츠진흥협회` 협회장 취임

By | Nsstudio, 언론보도

지난 3월 중순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승인한 (사)한국브이알에이알 콘텐츠진흥협회(KOVACA)의 초대 협회장으로 최근 ‘블랙스쿼드’로 주목을 받고 있는 ‘엔에스스튜디오’의 윤상규대표가 취임했다. (사)한국브이알에이알 콘텐츠진흥협회는 대기업 중심의 하드웨어 산업 형태에서 벗어나 세계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4차산업의 육성을 위해 VR•AR 콘텐츠 제작 기업들과 홍보, 법률, 투자 기업들이 함께 모여 구성된 단체다. 슈퍼데이터리서치에 따르면 지난 2016년 말 기준으로 삼성 기어VR의 판매량은 450만 대, HTC바이브는 45만 여대, 오큘러스 리프트는…

Read More

블랙스쿼드, GDC 2018에서 높은 인기 실감

By | Nsstudio, 언론보도

엔에스스튜디오(대표 윤상규)는 지난 3월19일 ~ 23일까지(현지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된 GDC 2018에서 ‘블랙스쿼드’의 높은 인기를 실감했다. GDC(Game Developers Conference)는 전 세계에서 가장 거대한 규모의 게임 개발자 대상 콘퍼런스(Conference) 행사다. 세계 각국의 게임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행사로, 게임 개발에 관련된 다양한 주제의 강연과 정보 교류가 이루어진다. 철저히 게임 개발자들을 위한 정보에 초점을 맞춘 행사이기 때문에 전 세계의 유명 게임 개발자들이 참가해 강연을…

Read More

엔에스스튜디오 `블랙스쿼드,` 中 `치후360`과 함께 하나

By | Nsstudio, 언론보도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좋은 성과를 내고 있는 블랙스쿼드가 ‘치후360’과 함께 중국 서비스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엔에스스튜디오의 윤상규 대표는 현재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열리고 있는 ‘ GDC 2018’ 행사 참여 중에 현지에서 가진 ‘치후360’과의 미팅에서 중국 지역 퍼블리싱 계약을 제의 받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치후360은 현지 텐센트, 넷이즈와 함께 톱 3 퍼블리셔 중 한곳으로 2005년 설립된 후 기존의 백신기업과…

Read More

엔에스 스튜디오, e스포츠와 모바일 게임 사업 나서

By | Nsstudio, 언론보도

지난해 7월 스팀 플랫폼에 얼리억세스로 출시된 ‘블랙스쿼드’는 유럽, 북미, 남미, 동아시아 등에서 인기를 얻으며 출시 이후 2주만에 가입자 100만명을 돌파, 현재는 3월 15일 기준으로 600만명을 넘겼다. 하루에만 10만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게임을 즐기고 있는데 주간으로 따지면 이는 약 30만명 수준이다. 설명에 따르면, 사용자가 크게 늘어나며 매출도 큰 폭으로 올랐다. 매출 상승의 원동력을 크게 두 가지로 꼽는데 첫째, 이미 해외에서 어느 정도…

Read More

[인터뷰] 스팀, FPS 게임의 활로 될까? 블랙스쿼드에 물어보자

By | Nsstudio, 관련소식

밸브에서 운영하는 ‘스팀’은 이제 국내 게임업계에서도 관심 갖고 지켜봐야 하는 존재가 됐다. 게이머들은 스팀에서 구매한 게임의 목록이 날이 갈수록 쌓여가고, 국내 개발사는 게임을 출시하는 사례가 늘어간다. 이미 블루홀 ‘테라’나 펄어비스 ‘검은사막’이 스팀에서 MMORPG로 인기 몰이에 성공한 바 있고, 작년에는 ‘배틀그라운드’가 공전절후의 돌풍을 일으키며 각종 기록을 갈아치우기도 했다. 이런 좋은 사례들이 명분이 되니 관심과 도전도 당연히 늘어날 수 밖에 없다. 네오위즈도…

Read More

블랙스쿼드, ‘ESPORTS HUB’와의 제휴를 통해 e스포츠 대회 개최

By | Nsstudio, 언론보도

PC게임 최대 플랫폼 스팀(Steam)을 통해 전 세계에 서비스를 공급하며 성장하고 있는 엔에스 스튜디오의 ‘블랙스쿼드’는 ‘ESPORTS HUB’를 통해 오는 3월 18일에는 아시아와 유럽, 25일에는 남미와 북미에서 토너먼트가 오픈될 예정으로, 서비스 공급의 세계화를 선언했다. 성황리에 끝난 클레어컵 이후, 차기 블랙스쿼드 토너먼트는 e스포츠 전문 운영 사이트인 ‘ESPORTS HUB’를 통해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ESPORTS HUB’는 이미 콜오브듀티, 포트나이트, 배틀필드 등 유명 FPS 게임들의…

Read More

[인터뷰]엔에스스튜디오 윤상규 대표 “게임업계 새로운 이정표 제시할 것”

By | 언론보도

최근 FPS(1인칭 슈팅) 게임 ‘블랙스쿼드’가 아시아를 넘어 유럽까지 명성을 떨치는 가운데 개발사인 ‘엔에스 스튜디오(대표 윤상규, 이하 엔에스)’가 거침 없는 행보를 보이고 있다. 설명에 따르면, 지난 2월 해외 모바일 퍼블리싱 사업 진출을 선언한 후 첫 스타트로 ‘DMK 팩토리’의 ‘크리스탈 하츠’와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으며 오는 2분기와 3분기에 일본, 북미지역에 출시할 계획이다. 2016년 2월 국내 출시한 ‘크리스탈 하츠’는 출시 1주일 만에 구글스토어…

Read More

엔에스 스튜디오의 ‘블랙스쿼드’, 스팀의 초청을 받아 서비스 발전 방향 논의 예정

By | Nsstudio, 언론보도

엔에스 스튜디오의 윤상규 대표는 오는 19일부터 23일까지 열리는 GDC에서 글로벌 게임 플랫폼인 ‘스팀’의 초청을 받아 스팀 임원을 포함한 다수의 관계자들과 함께 향후 블랙스쿼드 서비스 발전 방향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스팀’은 이미 지난 11월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국제 게임전시회 ‘지스타’가 진행되는 동안 ‘밸브’의 본사 임원들이 부산을 방문하여 스팀에 진출한 국내 게임개발사들과 미팅을 하며 향후 플랫폼 발전에 대해 토의했으며 ‘블랙스쿼드’의 향후 발전 가능성을…

Read More

‘클레어 컵’ 마친 엔에스 스튜디오, 글로벌 서비스 박차

By | 언론보도

‘엔에스 스튜디오’의 ‘블랙스쿼드’는 지난 2월 글로벌 토너먼트대회 ‘클레어 컵’(Clare Cup)을 성황리에 마침으로써, 세계를 향해 순조롭게 순항하며 북미, 아시아를 넘어 유럽에까지 알려지고 있다. 지난 주 한국어 패치 실시 후 본격적인 글로벌 서비스에 박차를 가했고, 그에 앞서 터키, 태국, 베트남, 일본 4개국 패치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미 전 세계적으로 초미의 관심사가 되고 있는 ‘4차산업혁명’시대에 맞추어 VR•AR기반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충분한 내부…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