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studio언론보도

엔에스스튜디오, 모바일 무협 MMORPG ‘아수라M’ 11월 13일 출시

By 2018년 11월 13일 No Comments

엔에스스튜디오(대표 윤상규)와 안다로미이엔티(대표 송제중)는 모바일 MMORPG ‘아수라M’을 13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수라M’은 모바일 시장에서 무협 MMORPG 돌풍을 불러일으키며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하게 했던 아수라의 후속작으로, 빠르고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방대한 오픈월드를 자랑하는 RPG 게임이다.

양측 관계자는 “과도한 과금 요소에서 벗어나 유저들이 부담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유저들이 쉽고 빠르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철저히 준비했다. 론칭 이후에도 유저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아수라M만의 매력과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공식 카페에서는 오픈 기념 축하 댓글 달기 이벤트, 카페 출석 체크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유저들에게 인게임 아이템, 현물 상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일정 레벨 달성, 탈것 및 펫 강화 진행, 100레벨 달성 이벤트 등 기타 수많은 게임 내 이벤트들을 통하여 최상급 장비 등을 포함한 유저들의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들을 지급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수라M은 사전 예약 20일 만에 50만 이상이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수라M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