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studio언론보도

엔에스스튜디오, 무협 MMORPG ‘아수라M’ 사전예약 50만 명 돌파

By 2018년 11월 7일 No Comments

엔에스스튜디오(대표 윤상규)와 안다로미이엔티(ANDAROMIENT, 대표 송제중)는 중국 무림을 배경으로 하는 대작 무협 MMORPG ‘아수라 M’의 사전 예약자 수가 6일 5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23일부터 사전 예약에 돌입한 아수라M은 작년 모바일 게임 시장에 무협 MMORPG 돌풍을 불러일으키며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하게 했던 아수라의 후속작으로 한층 더 풍부해진 컨텐츠와 진보된 액션, 한편의 무협 소설을 읽는 듯한 짜임새 있는 스토리가 특징인 게임이다.

아수라M은 사전 예약 신청 시 7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 오픈 소식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팟, 닌텐도 스위치 등의 경품 지급 이벤트, 게임 랭킹을 통해 골드바를 증정하는 이벤트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사전 예약 오픈 후 유저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공식카페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응원 댓글을 남긴 유저들을 대상으로 문화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와 카페에 가입 인사를 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하는 게임 아이템 증정 이벤트 등의 카페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 또는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수라M은 다음 주 중으로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