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studio언론보도

엔에스스튜디오, 블랙스쿼드 할로윈 업데이트 실시

By 2018년 10월 17일 No Comments

엔에스스튜디오(대표 윤상규)는 다가오는 할로윈을 기념하여 스팀에서 서비스 중인 밀리터리 FPS게임 ‘블랙스쿼드’에서 할로윈을 테마로 한 업데이트를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할로윈 테마 아이템 출시, 신규 PVE모드 추가, 할로윈 이벤트 개최 등이 포함되었다.

할로윈 테마 아이템은 할로윈의 대표적 아이콘인 호박, 박쥐, 고양이, 유령, 윌 오 위스프의 느낌을 살려 제작된 아이템으로 약 20여 종이 추가되었다. 해당 아이템들은 기간제 아이템과 기간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되었으며, 이를 획득할 수 있는 SCARY PUMPKIN BOX와 해당 박스를 열 수 있는 SCARY PUMPKIN KEY가 같이 출시되었다.

신규PVE모드는 AI를 대상으로 기지를 방어하는 AI 디펜스 형식의 모드이다. 노말 모드와 하드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바이오하자드 마크를 테마로 하여 제작된 아이템도 추가되었다. 이는 AI 디펜스 관련 미션을 완수하면 제공되는 AI MISSION BOX에서 획득할 수 있다. 할로윈 이벤트는 출석 체크 및 모드 별 일정 수 이상 게임 플레이, 미션 달성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존의 보상에 SCARY PUMPKIN BOX나 SCARY PUMPKIN KEY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기존 아이템들의 가격 인하도 포함하여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업데이트에 대해 유저들은 “할로윈의 분위기가 잘 느껴지는 업데이트”라며 호평을 하였으며 특히 할로윈 테마 아이템 중 뼈다귀와 윌 오 위습을 익살스럽게 접목한 ‘FEMUR BONE WILL O’ THE WISP’라는 아이템에 대해 유저들에게 재미있다는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할로윈 업데이트를 진행한 이후 Black Squad의 유저 수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긍정적인 리뷰도 계속해서 추가되고 있다. 이벤트는 할로윈 기간 동안 개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