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studio언론보도

엔에스스튜디오 FPS게임 ‘블랙스쿼드’, 비공식 소규모 게임 대회 지원 방침 공개

By 2018년 9월 12일 No Comments

(서울=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 엔에스스튜디오(대표 윤상규)는 비공식 소규모 게임 대회(이하 커뮤니티컵)를 더욱더 적극적으로 장려하고 지원하기 위하여 블랙스쿼드의 커뮤니티컵에 대한 인 게임 보상 지원에 대한 방침을 새롭게 공개했다.

현재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얼리억세스로 서비스 중인 FPS게임 ‘블랙스쿼드’는 지난 6일 커뮤니티컵에 대하여 오는 10월 1일부터 새로운 보상 시스템을 적용한다고 밝혔고, 이들은 폭파, 강습, 생존 등 모드로 1vs1 혹은 5vs5 구성으로 자유롭게 대회 방식을 정하고 진행할 수 있다.

관계자는 “개인전/팀전, 참여 팀 수에 따라 보상 지원이 차등 지급되며, 적게는 500 BS COIN, 많게는 최대 80,000 BS COIN까지 지원한다”며 “이뿐만 아니라 각 커뮤니티컵의 고유한 콜링카드까지 지원한다”고 전했다.

각 커뮤니티컵 관계자는 사전에 블랙스쿼드 팀에 대회 진행 등에 대한 신청을 통해 대회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더 많은 참가 팀이 있을 경우 더 높은 보상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기존에 지원을 신청하여 진행하고 있는 커뮤니티컵은 ESL, The Esports Hub, Liga Brasileira Black squad, K.A.TT, ASGL, Connect League 및 Moroccan eSports 총 7개가 있으며, 이러한 커뮤니티컵들은 인기 이스포츠들을 대상으로 커뮤니티컵 개최 여부를 결정하거나 많은 유저들의 요청을 통해 개설되어 유럽 지역뿐만 아니라 남미, 북미 등 지역에서도 활발하게 운영된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블랙스쿼드 스팀게임 서비스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