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studio언론보도

엔에스스튜디오, 블랙스쿼드 1주년 오프라인 파티 ‘2018 섬머페스트’ 독일서 개최

By 2018년 8월 8일 No Comments

엔에스스튜디오(대표 윤상규)가 오는 24일(현지시간)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유럽 유명 게임 전시회 ‘게임스컴(Games com 2018)’에서 글로벌 게임유저들과 네트워킹 행사 ‘블랙스쿼드 섬머페스트 2018’ 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정통 밀리터리 FPS ‘블랙스쿼드’를 좋아하는 전 세계 게이머들과 블랙스쿼드 스팀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되는 이번 행사에는 게임스컴 2018행사 참여를 위해 세계 각지에서 모인 게임 업체 관계자, 게임 방송 스트리머부터 블랙스쿼드의 유저들까지 약 100여 명을 초대할 예정이다.

행사 관계자는 “이미 공식 홈페이즈를 통해 행사 참가 신청을 받은 지 하루 만에 목표 인원의 2배가 넘는 인원이 신청하여 조기 마감을 하는 등 높은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는 엔에스스튜디오 윤상규 대표 및 블랙스쿼드 관계자, 운영자들이 참석하여 행사 취지, 블랙스쿼드 1주년 감사 및 추후 계획에 대하여 공유할 예정이며, 각종 이벤트, 경품 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엔에스스튜디오가 개발한 블랙스쿼드는 2017년 7월 얼리억세스로 스팀을 통해 북미, 유럽 지역 등 글로벌 서비스에 돌입했으며 출시 후 누적 가입자 수 600만 명을 돌파함은 물론 올해 스팀 베스트 중간 결산에서 최다 플레이 부문 동시 접속자 수 1만 5천 명 이상에 랭크되는 등 성황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출처] – 국민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