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studio언론보도

엔에스스튜디오, 모바일 전략 RPG ‘차원소환사’ 26일 원스토어 오픈

By 2018년 7월 27일 No Comments

엔에스스튜디오(대표 윤상규)와 안다로미이엔티(AndaromiEnt, 대표 송제중)가 차원을 다스리는 매력 넘치는 캐릭터들의 모험을 담은 모바일 RPG ‘차원소환사’를 26일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 한다.

‘차원소환사’는 100여 종이 넘는 다양한 개성의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는 물론, 1:1 아레나 등의 PVP와 죽음의 유적, 도서관, 일일 퀘스트, 성물 등 즐길 콘텐츠가 풍부한 전략 RPG 게임이며 증강현실(AR) 기술을 게임에 접목하여 현실의 세계에 숨겨져 있는 차원소환사 캐릭터들을 찾아 획득하는 등 색다른 재미도 느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는 ‘차원소환사’는 출시 전 진행된 사전예약 신청자가 50만 명이 넘을 정도로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관계자 설명에 따르면, 정식 서비스를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계획하고 있다. 오픈 기념으로 7일 동안 로그인 시 SSR 영웅 지급, 전설 등급의 보물과 영웅 장비 등 장수 육성에 필요한 아이템을 모든 유저에게 지급하며, 전투력 랭킹, 아레나, 죽음의 유적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 SSR 영웅, 보물상자를 획득할 기회도 제공한다.

아울러 사전 예약을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게임에 꼭 필요한 발키리(SSR 영웅), 50만 골드, 중급 경험치 물약 10개, 영웅 장비 행운 상자, 체력물약(소) 5개도 지급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차원소환사가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며, “유저들이 즐거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 만큼 앞으로도 더욱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차원소환사’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국민일보
[원본링크] –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12554220&code=61151111&cp=n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