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studio언론보도

엔에스스튜디오, ‘블랙스쿼드’ 스팀 출시 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By 2018년 7월 27일 No Comments

▲ 엔에스스튜디오(대표 윤상규)는 자사의 정통 밀리터리 FPS 게임 ‘블랙스쿼드’ 출시 1주년을 맞아 지난 26일 신규 콘텐츠와 다양한 이벤트 등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블랙스쿼드 관계자는 “작년 7월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에 유료 테스트버전(Early Access·얼리 억세스) 출시 후 누적 가입자 수 600만 명을 돌파함은 물론 올해 스팀 베스트 중간 결산에서 최다 플레이 부문 동시 접속자 수 1만5천 명 이상에 랭크되는 등 성황리 서비스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블랙스쿼드 1주년 기념 출석 체크 이벤트, 기념 총기, 명함, 인게임 재화 등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Downloadable Content·DLC) 무료 제공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됐다.

특히 블랙스쿼드의 중요 시스템인 ‘경쟁전’ 시스템이 포함돼, 이미 수많은 유저에게 주목과 기대를 받고 있다. 경쟁전은 시즌제로 운영되며 프리시즌을 거친 후 정규 시즌에 돌입한다. 시즌제의 구체적 운영 방법과 기간은 추후 별도로 공지될 예정이다.

경쟁전 채널은 하사 계급부터 참여 가능하며 5v5 폭파미션, 8라운드 선승제로 진행되고, 등급은 총 5개 등급으로 구성돼 실력 평점에 따라 등급이 변경된다. 경쟁전 시즌 종료 시 경쟁전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보상도 제공할 예정이다.

업데이트에 관한 더 상세한 내용은 블랙스쿼드 스팀 공식 사이트 및 개발자 노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