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studio언론보도

엔에스스튜디오, 전략 RPG `영웅삼국지` 출시 반응 기대 이상

By 2018년 5월 2일 No Comments

지난 19일 원스토어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영웅삼국지:전사의후예’가 출시한 지 하루 만에 원스토어 무료게임 1위를 달성했다. 출시 전부터 별도의 마케팅 없이도 입소문을 타면서 사전 예약 20만을 돌파하는 등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영웅삼국지’는 삼국지 역사 속 장수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면서 이들과 함께 강렬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RPG이다. 이용자는 연맹 전장, 월드 보스 등의 PVE뿐만 아니라 1대1, 3대3, 난세 등의 PVP도 즐길 수 있어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삼국지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엔에스스튜디오 관계자는 “예상했던 것 보다 이용자들의 반응이 뜨거워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계속해서 유저가 늘고 있어 이미 두번에 걸쳐 서버를 증설했으며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곧 추가로 서버를 증설할 예정이다. 앞으로 더욱 만족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운영을 하겠다”고 밝혓다.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는 응원게시판에 글을 남기면 추첨으로 문화상품권을 주는 이벤트와 카페 가입 인원수에 따라 체력패, 금화 자루, 참장패, 명장패, 명예, 영웅 장수 랜덤 조각 상자, 보물 주화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영웅삼국지’는 구글 플레이 사전예약도 시작한다. 구글 플레이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는 영웅급 장수 랜덤상자, 체력패, 고급 경험서, 금화, 곡옥 등의 인게임 아이템과 푸짐한 경품 획득의 기회를 제공하며 5월 초에 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