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studio언론보도

엔에스스튜디오, `영웅삼국지 원스토어 그랜드 오픈

By 2018년 4월 19일 No Comments

엔에스스튜디오(대표 윤상규)와 안다로미이엔티(대표 송제중)는 모바일 삼국지 대작 전략 RPG ‘영웅삼국지’를 금일(19일)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영웅삼국지’는 삼국지 역사 속 장수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면서 이들과 함께 강렬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RPG이다. 이용자는 연맹 전장, 월드 보스 등의 PVE뿐만 아니라 1대1, 3대3, 난세 등의 PVP도 즐길 수 있어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삼국지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수많은 전장과 함께 삼고초려, 장판파 전투, 과관참장 등의 실제 역사 속 전투도 만나볼 수 있어 사실감 넘치는 짜릿함을 선사한다. 특히, 군단, 보조 장수, 무기 등의 시스템을 활용해 다양한 전략 전술을 펼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금일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영웅삼국지’는 별도의 마케팅이 없었음에도 출시 전 진행된 사전예약을 통해 약 20만명에 달하는 사전 예약 신청을 받아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기대감을 입증했다.

더불어 정식 서비스를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되어 있다. 이용자는 공식 카페 응원 이벤트, 친구 추천 이벤트 등을 통해 풍성한 선물을 받아볼 수 있으며, 다채로운 즐길 거리로 함께 게임을 만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영웅삼국지’는 구글 플레이 사전예약도 동시에 시작한다. 구글 플레이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는 영웅급 장수 랜덤상자, 체력패, 고급 경험서, 금화, 곡옥 등의 인게임 아이템과 푸짐한 경품 획득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양측 관계자는 “영웅삼국지가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며 “이용자분들에게 좋은 게임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인 만큼 모바일 게임 이용자분들뿐만 아니라 삼국지를 좋아하는 팬들의 공감과 사랑을 받을 자신도 있으니 앞으로도 더욱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