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studio언론보도

엔에스스튜디오, 모바일 전략RPG `영웅삼국지` 원스토어 사전예약 진행

By 2018년 4월 16일 No Comments

엔에스스튜디오와 안다로미이엔티가 공동 퍼블리싱 중인 ‘영웅삼국지’는 지난 4월 4일부터 원스토어 사전예약을 실시해 많은 유저들이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등의 인기를 끌고 있으며, 공식카페의 자유게시판과 댓글 등을 통해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전략RPG 게임인 영웅삼국지는 정통 삼국지에 등장하는 장수들을 수집하여 군단, 보조 장수, 무기, 전혼 등의 시스템을 활용한 다양한 상성과 전략, 전술을 구사하며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이다. 수많은 전장과 삼고초려, 장판파 전투, 과관참장 등 실제 삼국지 역사에 등장하는 모드를 구현하여 게임에 대한 몰입도를 높였다.

이와 함께, 장수들을 육성하고 1대1, 3대3, 난세 등의 PVP와 명장도전, 연맹전장, 월드 보스 등의 다양한 PVE를 제공해 기존 전략RPG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영웅 삼국지 만에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영웅삼국지’는 4월 4일 오픈한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신청한 이용자 전원에게 영웅장수랜덤상자, 체력패, 고급 경험서, 골드, 곡옥 등의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공식카페 응원 이벤트 등을 진행하여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사전예약은 정식 출시 전인 18일까지 원스토어 사전예약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 영상과 게임,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서비스 중인 ‘블랙스쿼드’는 지난 11일 공지사항을 통하여 유저 간 아이템 거래가 가능한 스팀 장터 시스템을 업데이트했으며 아이템 거래가 가능해진 만큼 유니크한 아이템을 활용한 이벤트 및 상점 콘텐츠 등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