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studio언론보도

블랙스쿼드, ‘ESPORTS HUB’와의 제휴를 통해 e스포츠 대회 개최

By 2018년 3월 15일 No Comments

PC게임 최대 플랫폼 스팀(Steam)을 통해 전 세계에 서비스를 공급하며 성장하고 있는 엔에스 스튜디오의 ‘블랙스쿼드’는 ‘ESPORTS HUB’를 통해 오는 3월 18일에는 아시아와 유럽, 25일에는 남미와 북미에서 토너먼트가 오픈될 예정으로, 서비스 공급의 세계화를 선언했다.

성황리에 끝난 클레어컵 이후, 차기 블랙스쿼드 토너먼트는 e스포츠 전문 운영 사이트인 ‘ESPORTS HUB’를 통해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ESPORTS HUB’는 이미 콜오브듀티, 포트나이트, 배틀필드 등 유명 FPS 게임들의 대회를 진행하고 있는 e스포츠 전문 운영 사이트로, 누구나 쉽게 대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한 편리한 UI와 안정적인 대회 운영으로 유저들에게 많은 지지를 받고 있는 곳이다.

무료 대회뿐만 아니라 유료 대회를 개최할 수도 있으며, 대회의 진행방식을 원하는 방식대로 맞춤형으로 설정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웹 사이트에 올라오는 새로운 특징들, 즉, 생방송 채팅 웹 서포트, 새로운 브래킷 시스템, 은행 시스템(예금과 인출), 무선 인터페이스 리그 개선 시스템, 그리고 최신화된 시스템 등도 갖추고 있다.

대회 공지는 블랙스쿼드 스팀사이트 또는 ESPORTS HUB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스페셜경제(http://www.speconom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