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네오위즈, ‘블랙스쿼드’ 스팀 버전 한국어 업데이트

By 2018년 3월 2일 No Comments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엔에스스튜디오(대표 윤상규)가 개발한 FPS 게임 ‘블랙스쿼드’의 스팀(Steam) 버전에 한국어 업데이트를 완료했다고 28일 발표했다.

이번 한국어 업데이트로 ‘블랙스쿼드’의 스팀(Steam) 버전은 영어, 일본어, 베트남어 등을 포함 총 13개의 언어가 지원된다. ‘블랙스쿼드’는 2017년 7월 스팀(Steam)을 통해 글로벌 서비스가 시작된 이래 지금까지 570만 다운로드와 최대 동시 접속자 수 1만6000여 명을 돌파했다. 사용자가 지속해서 증가함에 따라 인기 순위 역시 40위권을 유지하며 순항하고 있다.

현재 북미, 유럽, 남미는 물론 한국, 일본 등 아시아 지역도 접속이 가능하다. 한국어가 새롭게 추가되는 만큼 국내 이용자들의 관심도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네오위즈는 한국어 패치를 기념해 3월 둘째 주 트위치TV(https://www.twitch.tv/blacksquadonline)를 통해 담당자들과 함께 하는 5대5 게임 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지한다.

네오위즈 최우혁 사업실장은 “한국어가 지원되는 만큼 국내 이용자들이 환호하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며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운영으로 스팀에서의 성과를 높여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블랙스쿼드’는 스팀(http://store.steampowered.com/app/550650/Black_Squad)을 통해 다운로드해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